2019/10 2

최저가 쇼핑, 땡처리 여행, 각종 공연 예매, 플레이오프 예매 모두 인터파크 앱으로 편하게!

요즘은 인터파크앱을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파크앱 장점이 쎈딜, 각종공연 티켓, 땡처리항공, 톡집사 할인, 앱 전용 할인 쿠폰등이 있어요. 그 중에서 쇼핑을 자주하는 편인데요, 매일 올라오는 쎈딜 제품중에서 괜찮은 제품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생필품이나 필요한 것들은 판매 베스트에서 보고 구매를 하는 편이에요. 그 외에 필요한것들은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해보려고 항상 최저가 검색을 해가며 구매를 하는편이구요.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다른 쇼핑몰쪽에서 밀려서 그런지 요즘은 인터파크도 싼물건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거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톡집사에서 깎아줘 해서 깎으면 최저가랑 같거나 더 싸게 구매할수있어요. 최저가 검색을 해봐도 상위권에 있거나 최저가가 많이 있구요. 인터파크만의 특별한 혜택! ..

카테고리 없음 2019.10.06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사진, 동영상, 가족사진으로 추억을 저장하세요.

얼마전 친한 친구의 어머니께서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 다녀왔습니다. 일하고 있는데 울먹이며 전화가 왔더라구요. 어머니께서 오전에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고.... 사고경위 간단히 듣고 장례식장 위치 물어보고 일 마무리 되는데로 찾아간다고 하고 통화를 마쳤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친한 친구놈이었는데, 친구들끼리 모여서 장난, 사고도 많이치고 서로집에가서 날밤새고 만화책보고, 게임하고 그렇게 많이 놀았었죠. 늦게까지 장례식장에 남아서 친구들끼리 모여서 신발정리부터 조문객들 상차림등 도와 드릴수 있는것을 도우며 있었습니다. 자정이 넘어가고 조문객들이 거의 돌아가고 나자 저희가 앉은 테이블로 친구가 오더군요. 평소에 좀 과묵한 친구였는데 친구끼리 이야기 하다 목놓아 울더라구요.. 사고로 너무 갑자기 돌아가셔서, 가족여..

정보 2019.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