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 7

제주도 여행갈때? 당연히 제주지니 앱 설치하고 가야죠!

제주도에 가려고 마음먹으면 그때부터 바빠집니다. 이번에는 어디를 갈까? 뭘 먹을까? 뭘 볼까? 고민을 하게 되지요. 카페 검색, 블로그 검색, 사이트 검색 등 할께 많아집니다. 그런데 이제는 제주지니 앱 하나면 예전 처럼 바쁘게 찾아볼 필요가 없네요. 진짜 제주를 맛보다 ! 제주지니가 알려주는 제주여행정보를 지금 만나보세요! 제주지니 소개 ◆ 제주 현지인이 알려주는 맛집 현지전문가들의 신뢰할 수 있는 평가로 선별된 ‘진짜’ 제주 로컬 맛집을 추천합니다. ◆ 여행 컨셉에 맞는 코스 여행 컨셉에 맞는 권역을 고르면 ‘FUN’한 코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 제주 전 지역에서 할인되는 다양한 쿠폰정보가 여기에 다 있다! ◆ 두 손이 가벼운 제주도 여행 무겁고 불편한 짐을 제주지니가 원하는 곳으로 옮..

카테고리 없음 2019.09.28

집을 이쁘게 꾸미고 싶은 가구와 생활용품을 찾을때는? 한샘몰 앱에서 해결하기

한샘몰_A bs1n.io 우리집도 예쁘게 꾸미고 싶을 때?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한번에 찾고 싶을 땐? http://dn.addb.kr/l?2q4YjVKXzV ■ 한샘 가구/생활용품 최저가 구매 혜택 오직 앱에서만 진행하는 타임딜 베스트 상품만 모아 앱 추가할인 쿠폰 증정! ■ 인테리어 꿀팁 컨텐츠 가구 하나만 샀다고 집꾸미기 완성 아니죠! 거실부터 주방/침실/아이방 등 공간 꾸미기 인테리어 팁! 구매 고객이 직접 작성한 상품평으로 신뢰까지 UP↑ 우리 아이방 꾸미기의 모든것! 아이방 컨텐츠 최다보유 ■ 이젠 인테리어도 쇼핑하세요 부엌/욕실 시공부터 가구까지 국내 유일 원스탑 쇼핑 앱 엄마들의 베스트 샘/샘키즈, 내일배송으로 가장 빠르게! 한샘 전문가가 까다롭게 선별한 다양한 브랜드 입점 ■..

카테고리 없음 2019.09.27

우리 아기 먹을 식품 성분정보가 알고싶을땐? 엄선 앱으로!

식품의 성분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엄선' 앱 아시나요? 우리아기가 자주먹는 과자, 유제품, 유아식품, 영양제 우리가족이 먹는 냉동식품, 음료, 반찬, 편의점도시락, 커피, 통조림 우리 일상생활에 있는 먹을것들의 성분들을 알수가 있습니다. 식품, 아는만큼 안심되니까, 식품첨가물, 알고 드셔야 겠지요? 설치하기 : http://dolwe.me/t5yrqnn5l5 대한민국 1등, 식품성분 확인 앱 '엄선' 식품, 아는만큼 안심되니까 식품첨가물, 알고 드시나요? 우리가 먹는 가공식품들 뒷면에는 식품 첨가물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에겐 어렵고 생소한 단어들이라 좋은 성분인지 나쁜 성분인지 알기 쉽지 않았죠. 그래서 글로벌 기관인 EWG·FDA·IARC 등의 기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식품 주의성..

카테고리 없음 2019.09.27

나한테 맞는 신용카드 찾기? 혜택이 많은 카드? 위매치카드에서 쉽게 찾기!

나한테 맞는 신용카드 찾기? 혜택이 많은 카드? 위매치카드에서 쉽게 찾기! 내게 가장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는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카드사마다 혜택은 엄청 많다는데.. 내게 가장 유리한 카드는 도대체 어떻게 찾아야 하는 걸까요? 일일이 찾고, 물어보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던 중 위매치카드에서 한번에 쉽게 찾을수 있다는걸 알게 되어 포스팅 합니다. 내 소비패턴과 카드사용 비용에 따라 가장 유리한 신용카드를 조회해보고, 신용카드 할인 계산기로 내 할인 혜택 금액 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매치카드 : http://card.wematch.com/ 주유, 쇼핑, 외식, 통신, 영화, 편의점, 카페/베이커리, 대형마트, 대중교통, 교육, 관리비, 금융, ..

카테고리 없음 2019.09.26

해외여행 준비중이시면 여행자보험 25% 즉시 할인 받기!

해외여행 갈 준비 할 때면 항상 고민했었는데요. 큰돈은 아닌데 여행자보험 할까 말까 많이 망설였는데 결국은 들었어요. 아무사고 없이 무사히 다녀오면 다행인데 괜히 들었나? 할때도 있고 다시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근데 지금 굿초보에서 공동구매 할인·회원 가입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하네요! 할인금액이랑 비교해보고 생각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할인받으러 가기 : http://donol.me/t5y0vqfzti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9.09.26

아이들과 뭐하고 놀아줄지 고민이라면? 놀이의 발견으로 고민을 덜어내세요.

이번주는 또 뭐하고 놀아주지? 평일은 그렇다고 해도, 주말에는 아이들과 어디서 무엇을 하고 놀아야 되나? 이런것들이 항상 고민이네요.... 여기저기 찾아보고, 물어보고 그리곤 겨우 결정합니다. 어디를 가야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까? 어디에 어떤것이 있을까? 이런 생각을 자주 하는데요 자주 방문하던 카페에서 놀이의 발견 이라는 앱이 좋다고 해서 일단 뭔지 자세히 알아 봤습니다. 웅진씽크빅에서 만들었고 앱이름은 놀이의 발견 입니다. 자신이 사는 동네 키카나 체험, 공연 등을 찾아주는 어플이구요. 두살 이상 부터는 특히 좋을꺼 같네요. 두살 이상 부터 워낙 활동성이 좋아서 잠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더할나위 없네요. 아직까지는 이벤트로 쿠폰도 자주 주는거 같아요. 가입하고 받고, 후기쓰고 받고 후기도 뭐 특별..

정보 2019.09.19

2019년 대구 건축박람회, 부산건축박람회, 부산 인테리어 트렌드 전시회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페어 구경들 오세요~

저는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이 있어서 건축박람회를 매년 가고 있습니다. 건축박람회에 가보면 건축 관련 기술과 공법, 인테리어 소품 등 인테리어 업무 및 꾸미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심 있는 제품으로 인테리어 견적도 비교해볼 수 있어요. 건축박람회 입장을 위해서는 입장권이 있어야 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미리 사전예약을 하고 현장에서 확인 후 입장을 해야 무료입니다.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 시 2018년 작년 기준으로 성인 5,000원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사전 예약 시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한다고 따로 줄 서있을 필요 없이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빠르게 입장하실 수 있어요. ^^ 2015년 이던가? 처음 아무것도 모르고 건축박람회를 한다는 것만 알고 가서 결국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

정보 2019.09.06